이곳은 개발을 위한 베타 사이트 입니다.
기여내역은 언제든 초기화될 수 있으며, 예기치 못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자이언트 부메랑고

덤프버전 :



자이언트 부메랑고
Giant Boomerango
파일:CM0289_10_8_420.jpg
이름자이언트 부메랑고 (Giant Boomerango)
개장일2015년 6월 12일(9주년)
위치롯데워터파크 래피드 리버 존
트랙 길이170m
운행 시간40초
낙하 횟수2번
최고 높이21m
탑승인원 6명

1. 개요
2. 특징



1. 개요[편집]


파일:CM0289_10_9_420.jpg

국내 최대의 6인용 부메랑 스윙슬라이드

국내 최대 탁트인 오픈슬라이드!

시원하게 펼쳐진 하늘을 바라보며 구불구불한 길을 지나 급 하강하는 짜릿함과 하늘에 닿을 듯한 시원함을 동시에!

롯데워터파크의 기함급 워터 슬라이드이자 국내 최대 스윙슬라이드이다.


2. 특징[편집]


▲ 탑승 영상
캐리비안 베이타워부메랑고, 오션월드의 슈퍼 부메랑고와 같은 부메랑고 기종이다. 다만 이 중에서도 트랙 길이 170m, 최고 높이 21m로 국내 최대 규모이다.

코스 길이는 170m로 상당히 짧으며 이 때문에 운행 시간도 40초로 1분을 넘기지 못한다.[1] 좌회전 코브와 우회전 커브가 연속으로 나오고, 우회전 커브를 돈 뒤 긴 좌회전 커브를 계속 돌다가 낙하하고, 21m 판을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오는 게 끝이다. 이름이 부메랑고인 이유도 21m 판을 올라갔다 내려가는 특징 때문이다.

국내 최대 규모이며 같이 탑승한 사람의 몸무게가 무거울수록 더 높이 직각으로 솟아오를 수 있다. 매직패스를 사용할 수 있는 기종이며 근처에 흡연구역이 있다.

운이 엄청 안 좋을땐 출구와 떨어지는 트랙 가운데에 있는 벽에 부딪칠 수 있다. 대부분 안전 상황을 안 지켜도 그럴일이 잘 벌어지진 않지만 그래도 꼭 안전사항은 들어야 한다.

워터 슬라이드 기종이기 때문에 롤러코스터처럼 왕복을 하지는 않는다. 튜브가 내려오면 근무자가 그 튜브를 리프트로 탑승장에 올리는 방식이다.


탑승 중에는 끝날 때까지 옆에 있는 손잡이를 잡아야 한다. 자칫하면 위험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꼭 잡아야 한다.

[1] 다만 이는 워터 슬라이드 특성상 짧을 수 밖에 없다.

파일:CC-white.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문서의 r392에서 가져왔습니다. 이전 역사 보러 가기
파일:CC-white.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다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.
[ 펼치기 · 접기 ]
문서의 r392 (이전 역사)
문서의 r (이전 역사)




파일:CC-white.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-02-10 20:06:49에 나무위키 자이언트 부메랑고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.